저는4주5일차 0.43 보고왔어요 임테기해서 역전되면가세영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아기집
아기집은 빠르면 언제부터 볼 수 있나용?ㅠㅠ 피검으로 임신확인했고 병원 가니까 아직 안 보일 거라고 다음주 금요일날 오라는데 너무너무 시간이 안가여😵💫😵💫
댓글
10
아가집은최소 5주정도에 보실꺼애용 ㅠㅠㅠ시간진짜안가시죵


탈퇴한 유저
이 정도면 시간이 멈춘거 아닐까요... ᄒ..... 첫 임신이라서 더 이런가봐요 ㅠㅠ🤭🤭🥲

ㅠㅠㅜ저도안엔잘자라고맀는지..ㅠㅠ긍금해요
축하드려요! 저와 같은 마음이라 이렇게 댓글 남겨요! 저도 어제 피검사로 임신 확인하고, 다음주에 와야 아기집 보인다고 그랫어요! 너무 시간이 안가네요~~


탈퇴한 유저
솔직히 병원에 계속 있고싶기도하지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빨리 다음 주가 오길 같이 기다려요ㅠㅠ
임신축하드려요! 저두 너무 빨리가면 못볼수도있다고해서 다음주 6주2일차때 보러갈려고합니다! 예쁘게 잘 지어놓길!! 우리모두 순산해요🤍


탈퇴한 유저
저는 아직 정확히 몇주차인지도 모르네용 ㅠ3ㅠ 용빵맘님 힘내세요!!! 👶🏻👶🏻
금욜에 가시면 보일거예요 근데 또 아기집만보고오면 난황안보여걱정, 난황보고오면 아기보고싶어 시간안가요ㅎㅎ 전5주0일차에 아기집보고 7주0일차에 난황.아가.심소까지 한번에 다 보고 들었답니당ㅎㅎ 오늘8주0일차 산전검사갔다가 2배넘게큰 젤리직전 울아가보고왔답니당ㅎㅎ 시간싸움이예요~~화이팅~~


탈퇴한 유저
우와 저도 3개를 한번에 다 보고들으면 좋겠어요🙊🙊 뜬근맘님 저희 화이팅해용!!!!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