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덧 없어서 엄마랑 같은 성별이 아닐까싶어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아이 성별 너무 궁금해요
딸일지 아들일지 이미 정해졌겠지만ㅋㅋㅋ 남편이랑 어제 심소 듣고오고나선 이제 성별이 뭘지 너무너무 궁금하네요! 딸이어도 좋고 아들이어도 좋은데 말이에요. 괜히 바늘점 반지점 해보고 있는 제가 너무 웃겨서 저같은 분 계신가 글 남겨봐요ㅎㅎ
댓글
14
정말 너무 궁금하네요~~ ㅎㅎㅎ 아들이던 딸이던 다 좋지만요 ㅎ

그러니까요 저는 다 좋은데 궁금한건 어쩔수 없더라구요ㅋㅋ
저 둥이라는데.... 아들이라면 아들둘의 미래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물론행복하겠지만 ..ㅋㅋㅋㅋㅋㅋㅋ 걱정이 이만저만이에요

행복이 배가될거에요 :) 둥이맘 축하드려요ㅎㅎ
맞아요! 저는 아직 심장소리도 못들었는데도 성별 너무 궁금해요🤣 딸일지 아들일지.. 16주 빨리 왔으면 좋겠어요!

딸이던 아들이던 다 좋은데 그쵸?ㅋㅋ왜케 궁금한걸까요

딸은 딸대로 제일 친한 친구처럼 지내면서 키울 생각하니 제가 신나고 아들은 아들대로 남편이 자기가 전담해서 몸으로 놀아준다고 신나하고 있어요. 어떤 아기가 나와도 너무 좋을 것 같아요😍
저도 6주차인데 넘 궁금해요

ㅋㅋㅋ그쵸 어떤아이가 올지 넘궁금해요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