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오늘 심소 듣고 왔어용!

오늘 심소 듣고 왔어용!

분명 6주 5일차인데 ㅎㅎㅎ 초음파보니 왜캐 컸는지 원장님이 7주차정도 된 것 같다고 하시네요~!!! ㅎㅎㅎ 1월 11일 예정이였는데.. 2일 더빨리 나올 수도… 엄마 뱃속에 있다가 꼭! 24년 지나서 나와주라~~🫶🏻 입덧과 체덧이 함께오더니 열심히 크고 심장소리도 잘 뛰고 있네요! 일센치밖에 안되면서… 심장 열심히 뛰는게 이상하기도하고 대견하기도 하고 마음이 너무 이상했어요~🤣 다음주에는 젤리곰 볼 수 있다는데.. 얼른 구경하고 싶네요~ 나의 하리보젤리🧸 모두모두 건강하구 순산하자요🫶🏻

댓글

10

  1. 저도 내일 들으러 가는데 ..너무 떨려요 ㅜㅜ

    1. subcomment icon

      내일이군요!?😊 저두 너무너무 떨렸어요~ 잘크고 있을까? 심장소리가 느리몀 어쩌지ㅠㅠ 걱정이란 걱정은 다했어요~ 다행히 엄청 잘 크고 있었네용!!💗뚱딴지맘두 맘편히 먹으시고 우렁찬 심장소리 들으세용🫶🏻🧸

  2. 저두 오늘 들었어요!전 1월15일 예정일이예용❤

    1. subcomment icon

      우와~ 예정일이 비슷하네용🫶🏻 1월 베동들끼리 이야기 나눌수있어서 너무좋을 것 같아용💗 우리 건강하게 품고 순산하자용🫶🏻🧸

  3. 우와! 너무 축하드려요! 저는 다음주에 심장소리 들으러 가는데 시간이 정말 안가네요🥲 젤리곰 보시면 또 구경시켜주세요! 너무 귀여울 것 같아요😍😍

    1. subcomment icon

      그쵸!! 저도 저번주에… 시간 진짜 안가더라구요…..😂 막상 보기전에는 엄청 떨렸구요~ 보고나서는 기분이 너무 이상하도라구용!! 딱복님도 심소듣고 구경시켜주세요옹💗 젤리곰 얼른 보고싶네용🧸

  4. 헉.....저도 1.11일인데 3일늦어질수도있다고 했어요ㅠㅠㅜㅎㅎㅎㅎ

    1. subcomment icon

      생리주기에따라서 다른가봐용! 저는 26일이라 빨리크고있나봐용😊👍🏻

  5. 축하드려요ㅎ 저희도 다음주라서 기대가되네요!

    1. subcomment icon

      심장소리듣는건 처음느껴보는 기분이였답니다~!!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