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넘 궁금해서 혹시 저같은분들 계실까요?

지금 7주차인데요 넘 궁금해서 혹시 저같은분들 계실까요? 전 5주부터 6주 7주인 지금현재까지도 자주 소변을 보면 휴지에 갈색피가 묻어나와요 항상 병원에 달려가서 촘파보고 물어보지만 원장님이 늘 괜찮은거라고 원래 그런거라고 하셔서 돌아오는데요(오래되고 유명한 쌤, 애기낳는병원 입니다) 오늘은 다른병원 가려고 예약하는데 이 상황을 말씀드리니 자기들도 그럴수있다고 어디 병원을 가든 다 똑같이 말할수있다고 하네요 왠지 와서 보시면 저희도 똑같이 얘기할것 같다면서 갈색피는 원래 나올수있다고 괜찮다네요 근데 여기 글들을 보면 피비침 있는 분들은 다들 질정? 유산방지주사? 같은걸 다 맞춰준다고 하셔서 아리송 하고 궁금해요 피가 계속 나와도 아무런 처치없이 저처럼 지나가신분 계실까요? 아무래도 전문가 쌤 말씀이 맞겠죠?

댓글

19

  1. 이 글과 댓글들을 보게돼서 정말 기쁘네요 ㅠㅠ 저는 이제 6주차에 접어들었는데, 저번주에 4일동안 띄엄띄엄 자꾸 갈색냉?찌꺼기? 이런게 보여서 너무 걱정스러웠거든요 ㅠㅠ 외국에 있어서 한국처럼 불안하고 궁금할 때 바로 진료를 볼 수 있는 환경도 아니어서 더 힘들었었는데, 글을 보니 조금 안심이 돼요!

    1. subcomment icon

      타콩맘님ㅠㅠ 저두 여기서 좋은정보 많이 얻고가요~^^ 외국에있다시니 더욱 걱정이 될것같아요ㅠㅠ 넘 걱정마시구 긍정🍀 같이 힘내요!

    2. subcomment icon

      감사해요! 네! 우리 아가들을 믿고 좋은 생각 많이하면서 지내봐요 🙌

  2. 저는 자임이고 4주부터 갈색혈이 매일 나왔어요ㅠㅠ 걱정됐지만 병원 두군데서 괜찮다고 했어요 일주일째 되니까 불안해서 병원에 또 갔는데 질정 일주일 처방해주시더라고요 신기하게 질정 넣는 일주일동안은 갈색혈이 한번도 안 나왔어요! 그리고 지금 끊은상태인데, 빈도가 줄긴 했지만 살짝은 나와요~ 2-3일에 한번정도 무리하거나 출근한날에만요! 주말에는 거의 누워있고 잠만자다보니 갈색혈 거의 못봤네요 ㅎㅎ 오늘도 아주 조금 나왔지만 이젠 그러려니 해요..ㅠㅠ 병원에선 불안하면 와도 상관없다고 하셨어요~ 눕눕하란 말씀도 없으셨네요 저번주에 갔을 땐 심소까지 건강히 듣고 왔어요!

    1. subcomment icon

      애똥이님 다행이에요^^ 피는 항상 스트레스죠 ㅠㅠ 의사쌤들이 괜찮다고 하시니 우리 모두 괜찮을거에요🍀 베동에서 저와 비슷한 상황의 분들을 만나니 불안한 마음이 좀 사라져요! 잘쉬고 잘 키워서 우리 안정기때 또 정보 나눠요^^

  3. 리선리태님! 속시원한 답변 감사해요 ! 그런거였군요 ㅠㅠ 괜히 홀로 나는왜...다른처방을 안해주는걸까....의문이 풀렸네요^^ 역시 베동댓글이 최고네요 좋은정보 나눔 감사드려요👍🏻👍🏻

  4. 유산방지주사나 질정이 효과가 있는건 시험관인 경우에요 그 외에는 사실상 효과없고 마음의 안정만 되는거라 굳이 처방받을 필요없으니 걱정마세요~

  5. 까꿍맘님 불안한 마음 넘나 공감되요ㅠㅠ 심적으로 힘든시기를 베동에서 같이 잘 다스려봐요ㅠㅠ저두 댓글에서 보니 전문가의 소견을 믿고 잘 따르는게 좋다고 생각이 드네요^^ 용종도 너무 신경쓰이고 걱정되시겠어요ㅠㅠ우리같이 전문가쌤들을 믿구 잘 이겨내보아요 응원 감사요^^까꿍맘님두 힘내세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