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뭘먹어도 맛이없어요

5주차입니다! 먹고싶은거두 없구 배멀미하듯 울렁울렁 뭘 먹어도 맛이안나요.. 그나마 음료랑 디저트 단거는 먹는데 걱정이네요

댓글

6

  1. 남일같지않네요 진짜~_~생각만해도 울렁거리고 목끝가지 토할것 같은 기분들고.. 7주까지 입덧약먹고도 정신 못차렸는데 8주쯤되니까 쪼끔 가라앉네요.. 저는 달달한 과일도 안맞고 참외나 수박이 좀 땡겨서 먹었는데 음식이 꼴도보기싫더라도 글이나 말로라도 다양한 메뉴를 보는걸로도 먹고싶어지는게 생각나더라구요??? 저는 엊그제까지 고기는 입도대기싫다가 오늘 친정부모님 오신다고 점심먹으러 가자그래서 써칭 중에 장군시오야끼 사진보고 땡겨서 가서먹고왔어요ㅋㅋㅋㅋㅋㅋㅋ 평소에 기름에 굽는 자체로 울렁거려서 그뒤로 뭘먹어도 속이 불편했는데 불판앞에서도 말짱하고 고기도 몇점먹고 볶음밥도먹었어요ㅋㅋㅋㅋㅋㅋ

  2. 오이나 수분많은음식드세요ㅠㅠㅜ요플레두요

  3. ㅠㅠ 입덧 정말 괴롭죠 같이 힘내요 저두 오늘 넘 힘들어서 병원 갔더니 원래그런거라고 어쩔수없다네요.. 입덧약이나 심하면 수액 맞는 방법 뿐이에요 같이 잘 이겨내보아요 ㅠㅠ

  4. 과일을 드세요! 저는 뭐든 다 잘먹는데 울렁이고, 빈속을 잘 못견뎌서 과일사둿어요. 수박은 공복에도 좋고 임산부한테도 좋대요

  5. 저도입맛없을때 오렌지스무디달고살았는데, 매운게땡겨서 한번 매운거먹어줬더니 많이편해졌어요ㅋㅋ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