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로션: 퓨어루 샴푸&바디클렌저: 바이오가 구매했어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화장품, 샴푸 어디꺼 쓰시나요?
화장품이랑 샴푸 임산부용으로 바꾸려고 하는데 다들 어디꺼 쓰시나요? 여성청결제도 추천 부탁드려요^^
댓글
12

퓨어루랑 바이오가 알아봐야겠네요. 답변 감사해요^^
오늘 바이오가 헤어앤 바디제품 구매했어요 ㅎㅎ

처음에 바이오가 제품 추천을 받긴했는데 좋은가봐요~ 저도 한번 봐야겠네요. 답변 감사합니다 ^^
청결제는 쓰지마세요! 안쓰시는게 좋아요 평소에도요^^

질정을 사용하고 있어서 찝찝해서 구매하려고 했는데ㅠ 안 쓰는게 좋겠네요. 감사합니다 ^^
아예 존슨즈베이비 쪽꺼 쓰먼 괜찮더라구요

존슨즈베이비 오랜만에 듣네요ㅎ 검색해봐야겠어요. 답변 감사합니다
전 애기낳은 언니들한테 산모교실에서 라루셀 추천 많이 받았다고해서 임신준비할 때 부터 쓰고있어요! 샴푸는 로마샴푸용 유튭보고 구매해서 쓰는데 머리카락 빠짐이 덜해서 좋아용

화장품은 라루셀 쓰고 있었긴한데.. 늦은 임신이라 주위에 멀 쓰는지를 몰라서요. 추천받으셨다하니 계속 써도 되겠네요. 샴푸도 참고할게요~ 답변 감사합니다 ^^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