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아기집보고 2주뒤에 심소 들으러 오래서 이번주 토욜에 가는데..진짜 시간이 엄청 안가여ㅠㅠㅠㅠ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병원에 자주 애기보러가면안되요?
너무궁금해서 미치겟어요 5주차때알앗고 일주일마다 오라규하는데 일주일이 너무안가요.. 일주일에 두번가면안되나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갠히 증상없으면 불안하기도하고 ㅠㅠ 자주가신분잇어여??
댓글
11
저도 4주때까지는 아랫배 통증있다가 5주되니까 증상이없어서 불안해요ㅠㅠ 전 2주뒤에 오라고 하셔서 맘졸이며 기다리는 중입니다..ㅜ
저도 이주뒤에 오라는데시간이 넘안가욧
ㅋㅋ 귀여우시네요 초음파 너무 자주하면 아기가 귀찮을수 있을것 같아요 믿고 기다렸다 가셔요~^^♡
피검사 테스트기로 임신확인하고 일주일 기다렸다가 다시 초음파봤는데 애기집만 확인됐어요 2주있다 오래서 기다리는데 매일 기도하는 맘으로 지내고 있어요. 드디어 이번주 목욜 갑니다..ㅜㅡㅜ 난황,애기, 심장소리 다 들어야하는데 걱정돼요 ..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