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팅방 들어 가고 싶었는데 드뎌 들어가 봅니당!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혹시 경기북부 1월 배동 오픈톡 만들면 들어오실 맘분들 계실까요
정말 경기북부 맘들만 모여있는 오픈톡을 만들까하는데 오실분 계실까요?!?! 혹시 오실분 있으시면 들어오세용!! https://open.kakao.com/o/gcpJESlf
댓글
5
경기남부는없나요옹 ㅜ.ㅜ

그냥 경기 전국 방으로 해야할까바여...

탈퇴한 유저
오! 같은 지역 베동분들 찾고 있었는데 ! 초대해 주세요 ^^! 혹시 북부 어느쪽이실까용 ?? 저는 옥정입니다!

오!!! 저 의정부에요!!!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