괜찮을거예요!! 저도 첫애때문에 나른하고 눈감겨도 하원하고 마트돌고ㅠㅠ 유산경험에 조산기까지 겪고 낳은 아이라 이번둘찌도 쉽지않은지 갈색냉 갈색혈 수시로보이는데 아기집주변으로는 깨끗다하셔서 걍 맘놓고있어요ㅠ 5.6주 초반에는 아무래도 너무신경쓰여서 병원 계속 자주가서 확인했는데 보고와야 맘이편하김하더라구요!! 아가 잘 크고있을거예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갈색혈..? 갈색냉..?
첫째아이가 있어서 어린이집 하원 후에 놀이터에서 좀 놀아줬는데 저녁때 화장실가니 팬티에 갈색냉인지 혈인지 묻어있고 휴지로닦으니 마른듯한 피가 묻어나더라구요.. 내일 병원을 갈꺼지만.. 지금 괜찮을까요?ㅠㅠ 걱정이되네요.. 월요일에 보고왔을때도 주변에 조금 보인다그랬는데 그게 다 빠져나올꺼라고 선생님께서는 그러셨는데.. 갑자기 이렇게 또 확 나오니 무섭네요😭
댓글
2

ㅠㅠㅠㅠㅠㅠ 그러길바라는중이에요ㅠㅠㅠ 또 지금 갈색혈보고와서ㅠㅠㅠㅠ 불안하네용 ㅠㅠㅠ😭😭 내일아침에 빨리 병원달려가야겠어요ㅠ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