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라면 너무 싫어하는데 라면 땡겨서 사다 먹었어요. 맛이 기억난다는게 신기할 정도로 먹은지 오래된 새우탕이 보는 순간 너무 땡겨서 사다 먹었네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특별히 땡기는거 생기신 분 계신가요
저는 원래 채소싫어파였는데, 임신하고나서 김치가 그렇게 먹고싶어요 ㅋㅋㅋㅋㅋㅋㅋ 맛있는 김치 특히 겉절이 먹고싶어서 설렁탕집, 칼국수집이 너무 가고싶어요 너무 신기해요 🫢🫢 다른 예비맘들은 어떠신가요 ㅋㅋ
댓글
11
제가 첫애때그랬어요ㅋㅋㅋ 김치 생전 찾지도 않는 사람인데 깍두기먹고싶어서 국밥집가고 깍두기를 몇범씩 퍼다가 먹었는지몰라요🤣🤣🤣
지금 빨간 어묵 찾으러 나왔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미친사람 같아요
전 해물찜이 그렇게 생각나더라구요~ 타이밍이 안맞아서 못먹고 있지만.. 머릿속에서 안떠나요~ 햐물찜이.. ㅋㅋㅋ
국물이 맛있더라고요 잘먹지도않던 콩나물국밥도 먹고싶고 감자탕도 먹고싶고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