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잠 못자시는 분...?

혹시 있으신가요? 직장에서는 병든 닭이 따로 없어요 집에 오면 초저녁에 졸린데 그때 자고 나면 밤 늦게 새벽에 자꾸 깨고 다시 자지를 못해서 참다가 자려고 노력해요.. 근데 그게 문제인지 그냥 새벽에 일정한 시간에 자꾸 깨고 잠은 다시 못 자고 피로도는 더 쌓이고 악순환인거 같아요... 다른 분들은 안녕히 주무시나요ㅠㅜ?

댓글

14

  1. 저요 ... 낮잠도 안자고 밤에잠도안와서 새벽 2~3시는 기본이고 늦게겨우잠들어요 ... ㅜㅜ 전 그냥 불면증이 ㅜㅜ

    1. subcomment icon

      아이고.. 숙면에 좋은걸 찾아봐야겠어요ㅜㅠ....

  2. 어제 장보러 마트에 갔는데 걷다가 너무 피곤해져서 진짜 주저앉고싶을 정도였거든요? ㅜ 근데 집에오니 사악 사라지고 결국 12시 넘어서 겨우 잠들었어요ㅠ

    1. subcomment icon

      와.... 저랑 너무 같아요 밖에선 무척 피곤한데....억울 ㅜㅠㅜㅜㅜ

  3. 저도 일오는 순간 병든닭입니다.. 초저녁에 자다가 저녁 겨우 챙겨먹고 저녁 10시면 자는데ㅜㅜ 새벽4-5시에는 일단 눈이 떠지더라구요ㅠㅠㅠ.. 그렇게 자는둥마는둥 하다가 출근하몀 또 피곤한 반복의 일상이에요ㅠㅠ…

    1. subcomment icon

      혁선님 우리 같이 힘내요🙏

  4. 저도요 ㅠ 일찍 자려고 누우면 꼭 이상한 꿈꾸고 새벽에 일찍 깨요 ㅜ

    1. subcomment icon

      편하게 숙면하실 수 있길.ㅜㅠ....기도할게요ㅠㅜ

  5. 저도 새벽이면 깨요.. 자는것고 세시간에 한번씩 눈떠요 ㅠㅠ

    1. subcomment icon

      ....화장실이 가고 싶은것도 아닌데.. 저도 그게 너무 힘드네요ㅠㅜ 그냥 쉬는 것도 아닌데.. 모두 그렇겠죠ㅠㅜ...? 오늘도 화이팅 하세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