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요 ... 낮잠도 안자고 밤에잠도안와서 새벽 2~3시는 기본이고 늦게겨우잠들어요 ... ㅜㅜ 전 그냥 불면증이 ㅜㅜ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잠 못자시는 분...?
혹시 있으신가요? 직장에서는 병든 닭이 따로 없어요 집에 오면 초저녁에 졸린데 그때 자고 나면 밤 늦게 새벽에 자꾸 깨고 다시 자지를 못해서 참다가 자려고 노력해요.. 근데 그게 문제인지 그냥 새벽에 일정한 시간에 자꾸 깨고 잠은 다시 못 자고 피로도는 더 쌓이고 악순환인거 같아요... 다른 분들은 안녕히 주무시나요ㅠㅜ?
댓글
14

아이고.. 숙면에 좋은걸 찾아봐야겠어요ㅜㅠ....
어제 장보러 마트에 갔는데 걷다가 너무 피곤해져서 진짜 주저앉고싶을 정도였거든요? ㅜ 근데 집에오니 사악 사라지고 결국 12시 넘어서 겨우 잠들었어요ㅠ

와.... 저랑 너무 같아요 밖에선 무척 피곤한데....억울 ㅜㅠㅜㅜㅜ
저도 일오는 순간 병든닭입니다.. 초저녁에 자다가 저녁 겨우 챙겨먹고 저녁 10시면 자는데ㅜㅜ 새벽4-5시에는 일단 눈이 떠지더라구요ㅠㅠㅠ.. 그렇게 자는둥마는둥 하다가 출근하몀 또 피곤한 반복의 일상이에요ㅠㅠ…

혁선님 우리 같이 힘내요🙏
저도요 ㅠ 일찍 자려고 누우면 꼭 이상한 꿈꾸고 새벽에 일찍 깨요 ㅜ

편하게 숙면하실 수 있길.ㅜㅠ....기도할게요ㅠㅜ
저도 새벽이면 깨요.. 자는것고 세시간에 한번씩 눈떠요 ㅠㅠ

....화장실이 가고 싶은것도 아닌데.. 저도 그게 너무 힘드네요ㅠㅜ 그냥 쉬는 것도 아닌데.. 모두 그렇겠죠ㅠㅜ...? 오늘도 화이팅 하세요🫶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