들으실 수 있을거에요 저도 오늘 들으러 가는데 너무 떨리고 무섭고 걱정이 크지만 좋게 생각할거에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내일 심장소리 들으러가는 날
조금 걱정이네요 6주3일차에 애기집하고 난황 확인했지만 너무 천천히 자란다는 말을 들어서 그후로 이것저것 골고루 먹으려고 노력중인데 선생님도 너무 불친절하고 막말하셔서 병원을 옴기고 내일 처음가는건데 심장소리들을수 있겠져?
댓글
2
네:) 꼭 들으실 수 있을거에요!!! 병원 잘 옮기셨어요 그런 선생님한테 계속 가면 산모님도 스트레스 받고 별로에요! 좋은 선생님 계신 곳으로 옮기셔요💜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