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어제 올리고 오늘아침까지도 승인안나있길래 차장님전무님 직접말씀드렸어요~차마 부사장님,대표님까지는 연락못드렸으나 날짜를 오늘부터로해서 그냥 오늘부터 단축근무하기로했어요ㅜ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회사에 임밍아웃
어제 회사에 임밍아웃하고 단축근무 신청했는데 아직 승인이 안나서 기다리고 있는데 초조하고 눈치보이네요 ㅠㅠ 말씀은 단축근무 해야할 것 같다고 하니깐 그렇게 하세요~ 하셨는데 왜 결재문서 읽고 승인을 안해주시는 걸까요 ㅠㅠㅠㅠ 눈치보여서 당일날짜로 안쓰고 3일뒤로 해서 내일부터 단축시작으로 올렸는데.. 승인이 안나서 계속 결재창만 들락날락 거리게 되네요 후~ 업무상 늦게 끝나는 날이 있어서 그런 날은 그냥 정상근무 하겠다고 말씀도 드렸는데 ㅠㅜ 퇴근할 때는 또 인사하고 가기 더 민망할꺼같아요 흑 🥲🥲
댓글
9


탈퇴한 유저
저 아직도 승인 안나서.. 오늘은 말하고 그냥 가야겠어요 ㅠㅠ 어제 너무 피곤해서 퇴근하고 8시부터 잤거든요 ㅠㅠ ㅋㅋ
눈치 보는거 진짜 너무 싫어요 ㅠㅠㅠㅠㅠ힝 ㅠㅠㅠㅠ


탈퇴한 유저
그니까요 ㅠㅠ 휴 잘못한 것도 없는데 말이져 ㅠㅠ
ㅠㅡㅠ 나라에서 정해준 단축근무인데 왜 빨리 승인을 안해주져… 저희 팀은 그래도 저빼고 다들 육아중이시라.. 먼저 올리라고 하시고 바류 결재해줘서 그날부터 바로 집에 일찍 갔어요…!


탈퇴한 유저
휴 저희팀은 출산.육아 아무도 없고 … ㅜㅜ 조만간 가능성이 있는 분들도 없어서 ㅋㅋ 저만 이러니 더더욱 눈치 보이는 것 같아요 ㅠㅠ
저랑 똑같으시네요~ 저도 말씀드리고 기안쓰고 승인까지 5일 날렸어요 ㅠㅜ 결재해달라고 말씀해보셔요..


탈퇴한 유저
5일이나 걸리셨어요?? ㅠㅠ 이번주는 영락없이 정상근무해야될까바여 ㅠㅠ 휴 출산장려는 무슨 ㅋㅋㅋ 눈치가 너무 보이네요 ㅋㅋ

네.. 최소 시작일 3일전까지 대표자 승인이 되어야하는 부분이라. .ㅠㅜ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