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회사에 임밍아웃

어제 회사에 임밍아웃하고 단축근무 신청했는데 아직 승인이 안나서 기다리고 있는데 초조하고 눈치보이네요 ㅠㅠ 말씀은 단축근무 해야할 것 같다고 하니깐 그렇게 하세요~ 하셨는데 왜 결재문서 읽고 승인을 안해주시는 걸까요 ㅠㅠㅠㅠ 눈치보여서 당일날짜로 안쓰고 3일뒤로 해서 내일부터 단축시작으로 올렸는데.. 승인이 안나서 계속 결재창만 들락날락 거리게 되네요 후~ 업무상 늦게 끝나는 날이 있어서 그런 날은 그냥 정상근무 하겠다고 말씀도 드렸는데 ㅠㅜ 퇴근할 때는 또 인사하고 가기 더 민망할꺼같아요 흑 🥲🥲

댓글

9

  1. 저도 어제 올리고 오늘아침까지도 승인안나있길래 차장님전무님 직접말씀드렸어요~차마 부사장님,대표님까지는 연락못드렸으나 날짜를 오늘부터로해서 그냥 오늘부터 단축근무하기로했어요ㅜ

    1. subcomment icon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저 아직도 승인 안나서.. 오늘은 말하고 그냥 가야겠어요 ㅠㅠ 어제 너무 피곤해서 퇴근하고 8시부터 잤거든요 ㅠㅠ ㅋㅋ

  2. 눈치 보는거 진짜 너무 싫어요 ㅠㅠㅠㅠㅠ힝 ㅠㅠㅠㅠ

    1. subcomment icon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그니까요 ㅠㅠ 휴 잘못한 것도 없는데 말이져 ㅠㅠ

  3. ㅠㅡㅠ 나라에서 정해준 단축근무인데 왜 빨리 승인을 안해주져… 저희 팀은 그래도 저빼고 다들 육아중이시라.. 먼저 올리라고 하시고 바류 결재해줘서 그날부터 바로 집에 일찍 갔어요…!

    1. subcomment icon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휴 저희팀은 출산.육아 아무도 없고 … ㅜㅜ 조만간 가능성이 있는 분들도 없어서 ㅋㅋ 저만 이러니 더더욱 눈치 보이는 것 같아요 ㅠㅠ

  4. 저랑 똑같으시네요~ 저도 말씀드리고 기안쓰고 승인까지 5일 날렸어요 ㅠㅜ 결재해달라고 말씀해보셔요..

    1. subcomment icon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5일이나 걸리셨어요?? ㅠㅠ 이번주는 영락없이 정상근무해야될까바여 ㅠㅠ 휴 출산장려는 무슨 ㅋㅋㅋ 눈치가 너무 보이네요 ㅋㅋ

    2. subcomment icon

      네.. 최소 시작일 3일전까지 대표자 승인이 되어야하는 부분이라. .ㅠㅜ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회사에 임밍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