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도ㅠ내일모레가는데 심소둗거싶네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6주3일차 :) 예쁜 다이아몬드& 첫 심장소리 듣고왔어요

아기집보고 2주만에 병원갔네요 배속에서 잘있는지? 너무 궁금했지만~~꾹 참고!! 근데 속 울렁거림 증상이 계속 있어서ㅠ 기다릴 수 있었네요ㅎㅎ 입덧하면 아기가 건강히 잘 있는거라고 하더라구요^^ 난황이 진짜 다이아몬드반지 처럼 생겼더라구요💍신기ㅎㅎㅎ 작고작은 아가의 심장소리도 듣고왔네요ㅠ.ㅠ 건강하게 잘 자라고 있음에 감사해요🥰 우리모두 귀한 생명 잘 품고 힘들지만 힘힘내보아요👼💪💪
댓글
4

몇주차이신가용? 건강한 심소 들으실꺼예요♡ 울모듀 힘내요!!^^
별님도 담주에 반짝반짝 예쁜 아가 보실꺼예요~~^^ 벌써 수욜이니..쫌만 더 기다려보아요!! 홧팅♡
ㅎㅎㅎ글만 읽어도 설레구 너무 예쁜아기네요 ♥ 저두 담주에 얼릉심장소리 듣고싶어요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