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5주찬데 벌써 크던 바지가 꽉 끼는것같고 위에속옷도 타이트해요ㅠㅠ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혹시 바지..
8주차 막 입성했습니다ㅜ 혹시 다른분들도 임신전 입던 바지들 맞으시나요? 잠기긴잠기는데 숨쉬기 힘들어져서 포기하고 최대한 큰 바지 찾고있네요ㅡㅜ
댓글
13

네ㅜㅜ맞아여 전그래서 나시에 캡달린것만 입어요 요즘... 브라는 진짜 힘들어서ㅜㅜ
저도 8주차인데 그 전부터 전 바지 못 입었어요ㅠㅠ 몸무게는 그대로인데 배에 살이 붙어서.. 바지 입음 넘 불편하더라고요. 계속 원피스만 입고 있어요.

전 먹덧이라 그런지 그새 몸무게도 늘었더라구요ㅠㅠ 그냥 임부복 바지.. 지금이라도 사야겠어요ㅜㅜ
너무 화가나요!! 즐겨입던 바지가 불편해서 뭐를 입어야할지 ㅠㅠㅠㅠㅠㅠ

그러게요ㅠㅠ 벌써 이리 살찐건가싶어서 걱정만되고ㅜ
저지금 원피스구매했어요 ㅠㅠ 고무줄바지도 불편해요

저도 일단 급하게 두벌 샀어요ㅜㅜ 밖에서 앉아있기가 넘 힘드네요ㅠ
안맞아요.. 바지건 치마건 다 답답하고 원피스가 젤 편해요

원피스 사둬야겠네요ㅠ 배가 너무답답해서 나갈때마다 힘드네요ㅠ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