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냄새덧때문에 일리윤 바디워시로 바꿨어요~! 무향이고 애기들도 쓸수있는거라 순해서 좋더라구요. 샴푸로도 쓸수 있대요 ㅎㅎ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사용하시는 워시제품들,,
5주차 2일째 오늘 춈파로 아기집 보고 왔어요 ^_^ 혹시 다들 기존에 사용하시는 바디워시나 샴푸등 그대로 사용하시나요..ㅠ 바꿔야하나 너무 고민돼서용 ㅠ-ㅠ..
댓글
14

좋은 제춤 추천 너무 감사드립니당 😍
냄새가 역해서 바꿔야될거같아요ㅠㅠ

저도 머지않아 입덧이 시작될까 넘 무섭습니당 ㅜㅜ..
저는 임산부용 비건 샴푸로 샴푸만 바꿨어요

제품 이름 혹시 알려주실수 있나요??ㅠㅠ

<제이숲 딥그린제이 어성초 탈모샴푸 무향>이용!! 이시기부터 탈모 샴푸쓰면 수유할때 좀 덜빠진데요ㅠㅠ

감사합니둥 🥺
바디로션: 퓨어루 샴푸&바디클렌저:바이오가 구매했어요ㅎㅎ

제품 추천 감사합니다 ㅠ-ㅠ.. 그럼 저도 바꿔야겠어용 ㅎㅎ
샴푸는 바꾸는 게 좋다그래서 바꿨구 바디는 향이 거북해서 본의 아니게 바꿨어요 ㅋㅋㅋㅋㅋ

헉 ㅜㅜ.. 입덧 하시는 분들이 향때문에 입덧 심해지셔서 바꾸신다고 하시더라구요…ㅠㅠㅠ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