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5주차에 아기집 확인하고 그날 바로 애슐리가서 초밥 먹었어요 ㅎㅎ 탈나지만 않으면 괜찮지 않을까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6주차 회나 초밥 언제쯤 먹어도ㅠ괜찮을까요??

오늘 첫 심소 듣고왔어요 2mm 아가 심장이 이렇게 강하게 뛰는군요 🥰 6주차인데ㅜ날 생선 회나 초밥 언제쯤 부터 안전할까요??ㅠㅠ
댓글
15
초밥은 좋아해서 포기못해요 육회는 드시지마세요
저두잘먹는디. 너무가리지마셔요 가뜩이나 입덧인데
전 쿠우쿠우 두번이나 갔어요..육회도 먹구
저두 그냥 먹어요 ㅋㅋㅋ 의사쌤이 탈날까바 먹지말라는거지 날거 먹어도 된다고 하시더라구요.다만 민물고기 회는 절대 먹지말라고 하셨어요!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