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덧 없나 이랬는데 7주7일 3일전부터 입맛이 없네요 배가 안고파요ㅜ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5주차 입맛이 없어요
이제 막 5주차 접어들었는데 평소보다 식욕이 넘 없어요 평소 군것질을 엄청 조아하는 편인데 그렇게도 좋아했던 과자 생각이 1도안나고 밥을 먹어도 별로 맛있단 생각 안드네요 혹시 저만 그런걸까요?
댓글
8
저도요 5주차고 운동도 그만뒀는데 3키로 빠졌어요
식욕 없고 음식 거부증상 요ㅠㅠㅠ5주부터6주째
입덧에 시작입니다…ㅠㅠㅋㅋㅋㅋ
엇 저도그래요! 입맛이 없어도 너무 없어요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