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랑 같은 날에 하셨네요😁😁😁😁 하루하루가 참 길어요😂😂 편안하게 마음갖고 기다리자고요ㅎㅎㅎ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시험관시술로 저한테 와준 우리 애기

9일차때 피검 64나왔어요~ 병원에서 임신이라구 축하한다고ㅜㅜㅜㅜㅜㅜ 너무 너무 감동ㅜㅜㅜㅜ 자궁외임신으로 유산한번하구 시험관 시술하다 코로나 걸려서 중단하고 다시 시도하면서 와준 제 첫아가에요!! 오늘이 정확히 4주차에요!! 임테기 역전 기다리고 있답니다. 12주 안정기까지 불안해서 어케 기다리죵? 6월 1일 진료때 초음파보기로 했는데, 진짜 하루하루가 너무 길다는.... 저랑 비슷한 시기에 아가 갖으신분들이 계실까요~?
댓글
25

오~~앵두맘님 ~~~ 축하해용~~ 15일 이식날이 같으신분들이 꽤 되시네용
저랑 이식일 3일차이네요 초음파보구 아기집 확인하고 왔어요 저도 몇년째 시도, 작년 계류유산후 시험관으로 어렵게 가진거라 아직 얼떨떨하고 조심스럽기도 하고 그래요 곧 역전되시고 촘파도 보이실꺼에요!

1월생이 나오겠네요~~~^^ 반가워요!!!!!! 우리 같이 순산해용~~~
저랑 이식날짜가 똑같네요 :-) 저는 내일 2차 피검사 하러 가는날인데 너무 떨리고 긴장되요 ㅠㅠ

와!!!! 그럼 예정일이 24년1월31일 이겠네요!!! 신기하당~~~~~ 피검 잘 나왔나요~~~?

네!! 맞아요 1월31일이에요ㅎㅎㅎ 2차 1258 나왔어요! 1차 피검 걱정했던거에 비해 엄청 높게나와서 놀랐어요 ㅠㅠ 안정기까지 몸조리 잘하시구 1월에 순산합시다!!!☺️
전 결혼 8년차 부부 시험관 2차 5월 2일에 5일배양 2개 이식햇어요 이란성 쌍둥이 임신 됏답니다🤗 저두 피검 1차 2차 아기집 확인 초음파 까지 눈빠지는 줄 알았어요.. 매일 얼리 테스트기로 점점 더 진해지는지 확인해야 안심 햇답니다ㅎㅎ 지금도 31일 심장소리 확인하러 가는데 눈빠지겟어요ㅎㅎ 불안하구 하는것 보다 힘들지 않게만 친구만나구 시간 보내는게 정신 건강에 좋은거 같더라구요 !! 2차 피검 꼭 더블링 되시고 1일 예쁜 다이아몬드 반지 보고 오셔요🤗

걱정마세요~~~^^ 기다리신만큼 예쁜 아가들이 엄마한테 와줄거에요~~ 너무 맘고생 많으셨겠어요!! 진심으로 응원합니다~~~ 너무너무 축하드리고요!!!!!!

산모님도 엄청 축하 드려요^^ 예쁜아기 순산 응원 합니당 🤗

감사합니다 ~^^

탈퇴한 유저
저도 5주차입니다! 축하드려요♡

감사합니당~특마미도 축하해용~~~ 저랑 비슷한 주수네용~~^^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