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8주차 소화불량ㅠㅠ

평소에 1인분(밥한그릇)먹으면 딱 배부르고 적당하다고 생각했는데 임신하고나서부터는 1인분을 다 먹으면 엄청 과식한것처럼 배가 빵빵하게…. 너무 많이나와요 아직 배가 나올주수도 아닌데ㅠㅠ 근데 배는 터질거 같은데 제 위는 만족을 못하고 꼬르륵 거리네요..;;; 먹덧이 심해서 입덧약먹고 울렁거림은 좀 나은데 복부팽만 너무 스트레스에요.. 저같은분 있으신가요ㅠ

댓글

9

  1. 저도 그래서 1인분 다 못먹어요ㅜ 대신 몇시간 뒤에 또 입이 심심해져서 과자 같은거 먹구요 근데 소화가 넘 더뎌서 ㅜ 아침에 인나면 넘 속쓰리고 울렁거려요 ㅋㅋㅋ입맛도 없고 그러다 오후에 또 배고프고 무한반복🤦🏻‍♀️

    1. subcomment icon

      ㅠㅠ 다들 비슷하게 고생하시네용ㅠㅜ 넘 스트레스에요.. 효소를 먹어야하나싶은데 효과못봤다는 분들도 있고해서.. 🥲

    2. subcomment icon

      전 원래 임신전에도 효소 먹었는데 임신하고 안먹다가 너무 더부룩한 날에는 먹었는데 확실히 속도 쳔해지도 화장실도 편하게 잘 보더라구요 ㅋㅋㅋ그래서 속 불편할때만 먹는중이에요!!!

  2. 저요 ㅠ 진짜 저는 1/4공기를 먹어도 저녁만되면 빵빵해서 소화가안되네요 어제는 결국 토하고잤어요

    1. subcomment icon

      헉 ㅠ맞아요 낮엔 좀 나은데 밤에 유독 더 그래요!!

    2. subcomment icon

      헉 저만그런게아니었군요 점심은 그럭저럭넘어가는데 저녁만되면 계속 반복이네요 ㅜ 다들 아침에 심하다던데 저는 아침엔 잠잠해요 뭐만먹으면이러네요

    3. subcomment icon

      저두용ㅜㅠㅠ 먹고나서 방귀가 예전만큼 안나와서 가스가 차서 그런건가? 싶어요 ㅎㅎ..

  3. 확실히 소화가 느려지나봐여.. 소화불량이 있으면 조금씩 자주 먹는게 좋을거라고 하더라구여 물도 마니 마시구!!

    1. subcomment icon

      ㅠㅠ 조금씩 자주먹는게 참 어렵네요.. 배가고파서 허기안질때까지 먹게돼요😭🤣🤣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