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배에 가스가 가득찬 느낌이에요 (5주 3일차)

안녕하세요! 어제 아가집과 난황까지 확인하고 온 초보맘입니다. 조그만 난황도 벌써 내새꾸(?)같고 얼마나 애틋해지던지! 첫 임신 때 화유가 되어서 이번엔 꼭 잘 지켜내구 싶어요! 요즘 음식을 아주 많이 먹지는 않는데 소화가 잘 안되서 그런지 배에 가스가 가득 찬 복부팽만 느낌이 들어서 밤에 잠이 잘 안오네요. 게다가 가스를 억지로 억지로 빼내려고 힘을 주는 과정에서 배에 압력이 들어가는지 난생 보이지 않던 갈색혈;;까지 이틀째 보이는 거 같아요. 혹시 저와 비슷한 경험을 하셨거나 하고 계신 산모분들 있으실까요? 어떻게 이겨내고 계신지 궁금합니다 😭

댓글

9

  1. ㅋㅋ저도 남편이 방구대장뿡뿡이라고 놀렸어요🤣

    1. subcomment icon

      ㅋㅋㅋ 자는 사이에도 무진장 발사하나봐요 남편이 말해주는데 민망하더라구여 😂 우리끼린 건강하단 증거인걸로~!!

  2. 유산균이 도움이 된다 하던데요.^^

    1. subcomment icon

      오 네 맞아요 이제 유산균 삼일차인데 좀 나아지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3. 저두 가스차서 집안 돌아다니고있는데 역부족인가봐요 흡

    1. subcomment icon

      ㅠㅠ 푸꾸맘님두 배마사지랑 유산균 고고고!! 저는 저거랑 +물 많이 마시려고 노력했더니 좀 나아졌어요!!

  4. 저도 방금 복부팽만으로 고민이라고 글썼는데ㅠ 소화가 안되니까 죽겠네요…

    1. subcomment icon

      그츄ㅠㅠㅠ 아주 힘들어 죽겠네요 집안에서 살살 걸으면서 배 마사지 같이 했더니 조금씩 분출(?)되고 있어요..!!ㅋㅋ 초록맘님도 해보세요! 제가 위에서 보는 기준 시계방향으로 배꼽부터 점차 크게 살살 돌리면 되어여!!

    2. subcomment icon

      오 감사해요 ㅠ방금 하고나니까 가스가 목구멍위로 시원하게 올라오네용^.^ㅋㅋㅋㅋ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배에 가스가 가득찬 느낌이에요 (5주 3일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