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밤만되면 죽겠어요ㅠ

이제 13주에요 입덧이 오후 4시정도부터 시작되는데 저녁밥을 안먹으면 너무 속이쓰리고 배고파서 조금먹는데 진짜 조그만 먹어도 소화가안되고 울렁거려서 미치겠네요 어제밤에도 밥먹고 1시간 걷고 들어왔는데도 체한것같고 울렁거려서 새벽에 잠도 못잤어요ㅠ 입덧약 이제 그만먹어도 될거같아서 처방안받았는데 더 먹어야겠죠? 체덧은 정말 사람 미쳐버리겠네여 12주면 끝날줄 알았던 입덧 너무 힘들어요ㅠㅠㅠㅠ

댓글

8

  1. 전 4주차때부터 느껴서 현재 13주찬데ㅜㅜ 아직도 너무 힘드네요. 오후 늦은시간부터 미식거리기 시작해서 밤이 더 힘들긴해요ㅜㅜ 얼른 입덧이 끝났으면 하네요

  2. 제가 11주부터 16주까지 토덧 양치덧에 지옥을 맛봤어요ㅜㅜ남들 끝나는데 난 시작같구 힘들었는데 저는 17주 드디어 끝나가네요ㅠㅠ시간이 약이에요ㅜ이말밖에 못해드리네요ㅠ그래도 초음파로 애기 건강하담 다 잊혀지더라구요ㅠ힘내세요!!

  3. 저 17주 접어드는데 잘 없던 입덧이 어젯 밤에 다시 나타났어요 가만히 자려던 남편에게도 쩌증이 많이 낫어요ㅜㅠㅋ

  4. 막13주 접어들었는데 전 아직도 오후 4시이후로 입덧이 심해요 ㅎㅎ 그래도 무언간 꼭먹으려구해요 ㅜㅜ 너무심하면 입덧약먹어요

  5. 헉 저도 4시부터 급격체력저하.. 없던입덧도생기고 어지럽고 7시이후론 기절직전ㅠ 13주인데 왜저시간만되면ㅋㅋ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밤만되면 죽겠어요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