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배에 털ㅠㅠㅠㅠㅠ

저만 배에 털이 이렇게 나나요..? 완전 키위 됐어요ㅠㅠ 애기 낳고나면 없어진다고는 하는데 초음파 보러 갈때 너무 민망해여.. 인스타에 주수사진이나 태동동영상 올리신 분들 보면 배가 정말 깨끗하던데.. 배털 제모해도 될까요? 제모하신 분들 계시나요??

댓글

26

  1. 몇주실까요? 저도 슬슬 나는것같구.. 털보다는 배에 없던 뾰류지? 같은게 나네요ㅠ 털은 괜찮은데 여기저기 색변하는게 더 신경쓰여요ㅠㅠㅠ 엄마되기 참 힘드네요ㅠㅎㅎ

    1. subcomment icon

      저는 17주차에용ㅎㅎㅎㅎ제가 가슴팍에 뾰루지가 나기 시작하길래 생각해보니 튼살오일을 가슴에도 바르는데 오일때문인거 같아서 배는 튼살오일, 가슴은 튼살크림을 발라용 크림으로 바꾸고 나서부터 가슴팍에 뾰루지가 안나용! 호르몬 때문일수도 있구 저처럼 오일 바르신다면 오일이 안맞거나 그 튼살제품이 안맞는거 일수도 있으니 쓰시던건 허벅지나 엉덩이에 바르시고 배에 바르는건 한번 바꿔보셔용

    2. subcomment icon

      오 감사합니다. 생각해보니까 배에만 크림을 바르고있었어요! ㅎㅎ

  2. 저는 임신하기 전에도 털이 많았는데 ㅋㅋㅋ더 나는것같지만 그냥 그러려니 하고있어요 ㅋㅋㅋㅋㅋ

    1. subcomment icon

      배 볼때마다 밀어버리고 싶네욤ㅠㅠㅠ

    2. subcomment icon

      나중에 왁싱할때 같이하져 ㅎㅎ

  3. 저도 엄청마니났어요ㅠㅠㅠㅠ털복숭인줄.. 호르몬이 배 보호하려고 털나눈거라는데 웃겨요 ㅋㅋㅋㅋ 나중에 왁싱받으러가서 배까지하려구요ㅜㅡㅜ

    1. subcomment icon

      안나는 분들 너무 부러워엽ㅠㅠㅠㅠㅠㅠ크림이나 오일 바를때마다 바르는 방향으로 털들이 움직이는걸 보면 이게 참..🤦🏻‍♀️

    2. subcomment icon

      맞아요ㅠㅠㅠㅠ 크림바를때 유난히 더 많아보인다는...ㅎㅎㅎ 즐거운 임신기건 보내요 우리!!

    3. subcomment icon

      파이팅!!!!!!!!!

  4. 저도 팔털같던 얇고 긴 털들이 점점 진해지는 것 같아요😂 병원에서는 안 민망한데, 남편이 튼살크림 발라줄 때 "자기 배에 털났는데?"하면 좀 민망해요 ㅋㅋ.. 사진은 소다로 필터 써서 밝게 찍어볼까봐요🤭

    1. subcomment icon

      저는 남편이 배랫나루가 없는데 제가 있으니 민망민망🥲🥲 사진은 필터 힘을 빌려야겠어여!!

  5. 저도 엄청납니다... 두껍게요ㅜㅜㅜ

    1. subcomment icon

      맞아용 두꺼워여..기왕 날꺼 이쁘게 좀 나주지 ㅎㅎ....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배에 털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