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아직 13주인데 너무 궁금해서 초음파했어요 ㅠㅠ 아들이라고 하시는데 생식기가 잘 보이지 않더라구유 ㅠ 기형아 2차할 때가 거의 완벽하다고 보셔야죵 좀 더 있다가 해보세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반전있을까요ㅠㅠ

남편 생일이라 성별케이크 이벤트하려고 의사쌤 졸라서 13주4일에 성별봤는데 딸가능성이 크다고하셨어요ㅠ 그리고 너무 자세히?보이는 여자아이 성기ㅠㅠ 반전있을수있을까요...
댓글
1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