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무늬바지라니 너무 귀여워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시어머님이 태몽을..?
시어머니가 아직 둘째 소식을 모르세요~ 근데 어제 전화와서는 꿈을 꾸셨다고 하시더라구요~ 꿈에 첫애가 동생같아보이는 애 손을 잡고 걸어가고있더래요~~ 근데 그애가 꽃무늬바지를 입고 걸어가고있었다는데... 딸일까요?!ㅎㅎ 첫애가 아들이라.. 딸을 원하는 엄마라 너무궁금해요 ㅎㅎㅎ 그러면서 시어머니가 이제 동생 생길라하나보다~? 하시고는 둘째소식을 은근 기다리시는 ..?ㅋㅋ 눈치셨어요 ㅋㅋㅋ
댓글
2

딸이길 내심 기대해봐요 ㅎㅎㅎ😄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