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첫째때 10개월내내 그랬어요ㅋ 그래서 걍 다포기하고 잠만잠요ㅜㅜ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저만큼 입덧심한 6주차 산모님 의견이 궁금해요..
얼음물 빼고 아무것도 못마시구요 음식도 이름만 들어도 헛구역질하는 지경인데 빈속엔 위액토가 나오고 너무 울렁거려서 할 수 없이 억지로 먹는데 그러면 결국 다 게워내요.. 근데 그렇게 다 토하고 나면 빈속이되니까 두시간만에 또 울렁거려서 다시 먹어야 하구요.. 10년간 0.1도 변화없던 몸무게가 1.2키로나 빠졌어요.. 저번주에 갔던 산부인과에서는 아직 초기니까 힘들어도 먹지말고(입덧약) 참아보라는데 저번주엔 그래도 토는 안했거든요 이게 입덧이 하루하루 점점 심해져요 심지어 남편덧이란것도 잇더라구요 밤에 누으면 남편냄ㅅㅐ?채취?때문에 같이 잠도 못자서 남편출근하면 자요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이러다가 쓰러지지싶을지경이에요ㅠㅠ 저같은 산모님들 입덧약 드시고 계신가요?
댓글
14
공복토 음식토 기침토 다하다가 입덧약먹고 토하는횟수줄엇어요 저는임신하고2.5키로빠졌어요ㅠㅠ 6주4일차 입덧수액맞고 약복용시작해서 7주차됬어요

탈퇴한 유저
저 정도인데 약을 안준다구요???? 이해가 안가네요😨 제가 첫째 때 입덧이란 입덧은 다했던 콜렉터 였습니다.... 물론 낳을 때까지 입덧했구요🥹 이번엔 병원 가셔서 꼭 처방해 달라고 하세요ㅠ 대신 해줄것도 아니면서 왜 참으라고 하는지 참... 토덧은 진짜 본인이 되어봐야지 아는데... 힘내요🥹🥹
저도 심했는데 입덧한약 먹고 일주일만에 많이 좋아졌어요!! 심지어 저는 빈혈도 너무 심해서 고생했었어용 ㅠㅠ
에구 고생하시네요 ㅜㅜ 저는 오히려 입덧이 없는데 당뇨가 있어 풀외 먹을게 없네요~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