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임신부 저혈압 관리 ㅠ.ㅠ

임신하고 10주차쯤이랑 15주차에 입덧으로 음식 못먹고 저혈압으로 두번정도 쓰러질뻔 했어요(어지럽고 식은땀 나면서 앞이 하옇게 바뀌면서 정신을 잃을 것 같더라구요) 다행히 병원이었어서 바로 누워 안정을 취하니 괜찮아졌는데 ㅠㅠ 임신 중기되면서 혈압이 계속 떨어져 90/50까지 내려갔어요 ㅠㅠ (병원에서는 움직이거나 자세 변경할 때 천천히 움직이라고만 하더라구요) 저처럼 저혈압이신 맘분들 어떻게 관리하시나요?

댓글

4

  1. 저도 혈압이 낮아서 고민이에요ㅠ 12주 내원했을 때 87/44 현재 14주 98/54 조금 올라왔는데도 걱정이네요ㅠ 최대한 천천히 움직이려고 노력중이에요;

  2. 저는 쓰러지진 않았지만 몇번 휘청이고 쓰러지기 직전까지 가고 그래서 철분제 복용하고 포카리 물처럼 마시고 살아요ㅠㅠ 그리규 날 더워지면 더 어지러워서 해쨍쨩인날은 집콕..늅늅합니다..

  3. 에고 제가 임신전에 그랬어요 그뒤로 한약이랑 철분제는 무조건 먹고 지금은 15주차인데 14주 끝에 그리 어지럽더라구요...자세는 진짜 천천히 움직이는게 최고에요 저는 창문열어서 바람좀 쎄면서 토도 같이하니까 이온음료 꼭먹엇어요 물먹어도 어차피 똑같이 토할거 이온음료로 당을 좀 채우자는 식으로요..철분제는 드시고계시나요?

  4. 저도 저혈압 임신하고 계속내려가더라구요 80/50 까지 내려갓엇어요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