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와 완전 대가족이시네요 축하드려요💕아들넷 완전 든든하시겠어용😆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존재감 뿜뿜이죠??

저희집 넷찌 존째감 뿜뿜이쥬?? 13주때인데 확정이쥬..? 아들만 셋이라 넷찌 성별 보이는데도 혹시나 하고기대하게 되네요🤭 연연연연년생으로 저에게 찾아온 사형제 잘 키워야겟어욬ㅋㅋㅋ 친정엄마는 딸5 시엄마는 아들3 딸2 친정 1번언니 아들2 딸1 2번언니 아들셋 3번언니 딸1 4번언니 딸1 5번 저 아들 4 시댁 1번형님 아들2 딸1 2번시숙님 딸1 3번은 제남편 4번 아들2 딸1 5번 아들1 어찌 딸 갖는데 하늘의 별따기처럼 어려운지..ㅎ
댓글
25

감사합니다🙇♀️
우와 저는 만세 낳고 앞으로 둘째도 어찌 같나,, 하나면 외로울텐데,, 둘은 내가 힘들 것 같은데,, 하고 있는데 넷째라니!! 너무너무 대단하셔요🥹👍 얼집 교사로 6년 일했는데, 요즘은 아들도 딸같고 귀여운 아이들이 참 많더라구요☺️ 네 아이의 어머니! 존경합니당🩷

모든 엄마들은 대단해요..ㅋㅋㅋ 감사합니당😍
아들4요??? ㅋㅋ

넵😆😆

오..잘못본지알앗어요..ㅋㅋㅋㅋㅋㅋ 와근데가족들이 전부 애국자집안이시네요 대단햐요!!@@@

그러니깐요🤭🤭
엇 넷째시라니 그저 반갑 저도..지굼 넷찌가..🫣ㅋㅋ 근데 넷째 임밍 아웃 주위에 다 하셧어요 ? ? ㅜ ㅜ 저는 아직....ㅠㅠ ㅎㅎㅎㅎ 이제저는 14주 됫내용

전 14주 3일이용!! 시부모님 친정부모님한테만 얘기하고 주변사람들에겐 담주 병원 갓다와서 임밍아웃 하려구요 ㅎㅎ

어머어머 !!ㅋㅋ 저도 오눌로 딱 14주3일 이에요 ㅎㅎㅎㅎ 너무 반가워용😆😆😆 그러시구나 ㅎㅎ 우리 순산 해용 🫶🏻
와 존경스러워요 연연연연년생!! 도와주시는분 이나 부모님이 도와주시나요?! 전 둘찌 낳을 생각만해도 막막.. 어찌 키워야할지 모르겠네요 ㅋㅋ

봐주실분은 없어요..ㅋㅋㅋㅋㅋ 막상 닥치게 되면 하게 되더라구요 ㅋㅋ 전 소아과도 혼자 애데리고 다녀요... 엄마는 위대하고 생각보다 강한것 같아용🤭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