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오늘 15주4일차에 2차 기형아 검사했습니당😊~~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15주4일에 2차기형아검사 가도되나요?
안녕하세요~ 원래 다음주 화요일(16주1일)에 2차기형아검사를 가려고 기다리고 있었는데요. 너무너무 성별도 궁금하고 도저히 기다리지를 못하겠어서요ㅠㅠ 오늘 15주4일차인데 오늘가서 2차기형아검사도 하고 성별도 물어보고.. 해도 될까요?? 다들 16주에 딱 맞춰서 검사받으셨나요?
댓글
14
저 오늫 15주5일 하고왓어요 ㅎ

다블리님도 오늘 다녀오셨군요ㅎㅎ 저도 오후에 다녀오려구요! 기형아검사보다 성별이 더 궁금궁금~ㅎㅎ

저는 딸인것같다하셨는데 뭐가 튀어나와있는데 ㅋㅋ 또 삼각점은 없고... ㅋㅋㅋㅋ 힝

한방에 뽝! 보여줄수있길 멀리서 기도할게용ㅋㅋ
2차 기형아 검사는 14주 지나면 할 수 있대용! 저도 1차하고 2차날짜 전에 병원갈일있어 갔는데 온김에 2차하고가라해서, 당황하면서 햄ㅅ어요 ㅋㅋㅋ

오옷 14주만 넘어가면 되는거였군요!!! 안심하고 가봐야겠어요ㅋㅋㅋㅋ
저는 15주 1일에 했어요! 원래 16주에 예약되어 있었는데 이벤트가 있어서 방문했는데 해주시더라구요!

저보다 더 일찍 하셨네요! 16주 전후 일주일정도는 문제없나봐요ㅎㅎ 저도 오늘 가보려구요~
저는 15주4일에 했어요. 대학병원 다니는 중이예요

오 딱 15주4일에 하셨군요ㅎㅎ 저도 그냥 오늘 가보려구요ㅎㅎ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