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댁눈치 보지 마세요~ 낳고 나면 다들 예뻐하실거에요 ㅎㅎ 축하드립니다!!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14주차 성별 확인 하고왔어요!

아마 딸이겠죠???? 저는 딸도 아들도 다 너무 좋은데 시댁에서 대놓고는 아니지만 아들을 기대하시는 것 같아서 조금 마음에 부담이 생겨요 😢 저는 딸 낳으면 같이 시밀러룩 시밀러헤어 하고 다니고 싶고 같이 놀고싶은거 완전 많은데 ㅋㅋㅋㅋㅋ 아들이면 애기아빠랑 시밀러룩 코디 해줄거예요 ♡ㅋㅋㅋㅋ 부담을 주진 않으시지만 부담이 생기는 마음은 어떡해야 할까요😂😂😂😂
댓글
3
딸랑구 축하드려요

감사합니당🥰🥰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