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6월 결혼식인데 20주엥결혼인데 배가 계속나오네요ㅎㅎ몸은 날씬해졌다는데 17주인 오늘도 배는 티나요 결혼사진 안보고 뚱뚱해도 포기하자하니깐 그냥 저는 이래도 아기가건강해서 좋아요!다른사람들은 결혼때 관리해서 이뻐지지만 전 애기라는핑계가있네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주수에 비해 배가 좀 많이나오신분들 계신가요?ㅜㅜ
주수에 비해 배가 좀 많이 나왓어요... 친언니도 그랬다고는 하는데...애기가 많이큰걸가요? 아니면 양수가 커서그럴가요??? 지금 15주인데 그전에 5개월정도됫냐고 묻는 사람들도 있엇어요 너무 크면 좀 위험한가요? 아니면 그냥 애기다 조금 큰거뿐일가요?ㅠㅠ
댓글
11
저는 16주고여 .. 원래잇던뱃살이 임신하고서 가운데로동그랗게 모이더라구요..옆구리살까지..ㅋㅋ 그래서 6갤7갤 처럼보여요..ㅋㅋㅋㅋ

엇..저두여 ㅠㅠ

ㅋㅋㅋㅋㅋㅋ괜차나여... 아무도 몰라여 ..그냥임산부인줄만아니까 그냥평하게다니자구용..ㅋㅋㅋㅋㅋㅋㅋㅋ 전 애기크기는 주수에맞게크고잇다고만들었어여 ㅋㅋㅋ 애기는일단안큰거같아욬ㅋ

앗 맞아요!! 원래 옆에 있던 뱃살이 앞으로 모여요ㅋㅋㅋㅋㅋㅋ 저도 뒷태가 오히려 더 나은가 하는 느낌이..ㅋㅋㅋㅋㅋㅋㅋ;;;;;;;
저는 주변에 임산부나 경산모가 없어서 그런지 제 배가 큰편인지는 잘 모르겠지만, 임신전에 원래 뱃살이 있어서 지금은 배 많이 나왔어요🤣 근데 오히려 배가 너무 안나와도 임산부인지 모르니까 배나온 지금은 대중교통 이용하기 편해요ㅋㅋ 뱃지도 안들고 다녀요ㅋㅋ이젠 티가 나서요

앜ㅋㅋㅋ맞아여 그거는 그렇겟어요 티가 나니까 반대로 좋은 장점이네여!
저두 몸무게는 그대론데... 배가 6~7갤 배에요😆 14주인데 이래도 되나 싶을정도에요👉👈 넷째라 그런가보다 해욬ㅋ

오메 넷째요?!!! 우와.....대단하셔요 저는 이제 둘째이상보면 너무 대단하시다는 말뿐이
저는 16주인데 체중은 처음이랑 똑같거든요! 원래 뱃살이 있던 편이라 그런가.. 체중은 똑같은데도 배만 엄청 뽈똑 튀어나와서 벌써 이러면 만삭때 어쩌나 걱정이예요ㅠㅠㅋㅋㅋㅋㅋㅋ 나중 가면 급격하게 아기가 커서 지금 조절 잘 해야한대요!ㅠㅠ

아 그렇군요..어떻게 조절을 해야될가요 병원가서 한번 물어바야겟어요 엄청 걱정되더라구여ㅠㅠㅠ무조건 움직이고 할라고는 하는데도 밥먹고 나면 배가 더불러요 ㅋㅋㅋㅋ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