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오늘 하루종일 아랫배가 콕콕 계속 찌르길래 푸욱 쉬어주니 괜찮아 졌어요ㅎ 아기가 크고있는신호 인가봐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이런증상 느끼시는분들 계신가요..ㅜ
15주차를 넘어서고 이써요! 입덧도 없고 별다른 증상 못느끼고있었는데 갑자기 오늘 아침부터 뭔가 밑이 빠질것같은 통증이라해야하나... 찌릿찌릿한거같기도하고.. 엄청 아픈게 아니라 기분나쁘게 살살 아파서 병원을 가기도 애매하고 담주 수욜에 진료가 있는데 그래도 병원갔다오는게 나을까요...?
댓글
4

댓글달아주셔서 감사해요😆 병원에 갔다왔더니 선생님이 괜찮다고하네요!ㅎㅎㅎ 아가도 주수에맞춰 잘크고있구요ㅎㅎㅎ아가가 커가면서 무게가 밑으로 쏠려서 밑빠짐통증같이 느껴진대여! 우리 아가들이 정말 강한가봐요!!🤭
전 셋째 넷째 계속 그랫는데 경부길이 괜찮다고.. 애기가 크면서 그런증상 나올수 잇다고 하더라규요 불안하시면 병원 그냥 다녀오시는게 좋아용 ㅎ

댓글달아주셔서 감사해용☺️ 혹시몰라서 병원에 전화해봤더니 진료볼수있다고 그래서 가보려구요ㅠㅠ 많이 아픈건 아닌데..걱정이..ㅎㅎㅎㅎ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