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 성별 정해진거 어쩌라는 걸까여~~ ㅋㅋㅋ 그냥 신경 쓰지마세여~~정자가 아들이 강한데 제가 어쩌겠어요~~ 하면 안되나여~ 주는대로 받은거 뿐이에요~ 라고..어짜피 키우는건 부모인데 말이져~~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성별 스트레스ㅠㅠ
저희집은 친척들 다 포함해도 딸이 저 하나고 남편네는 딸이 진짜 신기하리만큼 없어요ㅠㅠ.. 시조카들도 다 아들.. 저희집 조카들도.. 다 아들 그러다보니ㅠㅠ 결혼전부터 다들 "꼭 딸낳아야된다~" "딸이 최고다" "우리도 딸좀보자"이러셨는데ㅠㅠ… 결혼5년만에 임신하고 나니 진짜 디 심해졌어요ㅠㅠ 저는 워낙 힘들게 갖은 아이라 딸이던 아들이던 상관없이 그냥 다 귀엽고 너무 보고싶은데ㅜㅜ 요즘 뉴스에도 나올만큼 여아선호가 심하다는데 직접 겪으면 진짜 스트레스에요ㅜㅜ 저희가족들도 전화하면 "아이고 뱃속에 효녀가 있나" 이러시고 ㅜㅜ 시댁도 "뭔가 너는 딸일거같다"이러시니.. 다음주가 16주인데 아들이라고 실망하실까 벌써 스트레스가 이만저만아니네요ㅠㅠ………
댓글
30
딸이든 아들이든 건강하고 너무 귀한 내새낀데 정말 저는 하루하루가 너무 기다려져요ㅎㅎ 14주차때 병원갔더니 딸확률이 높다하더라구요ㅎㅎ전 성별관계없던터라 너무 좋았어요 이제 옷살수있구나 해서요... 근데 시댁은 그전부터 아들같다이러면서 진짜 눈치주는?그래서 좀짜증났었는데 남편한테 티는 안냈어요.근데 이번에 딸같다고 남편이 기쁜목소리로 통화하는데 옆에 소리 다들리는데...나는 아들인줄알았는데 이러시는거에요...기분좋았는데 확 상했네요 진짜. 남편이 요즘 딸이대세야 딸이 부모더챙기잖아 하니까.아들도 딸도 자식나름이라면서 ... 시어머니 너무 정 떨어지네요...남편한테 티는 안냈지만 너무 서운 하네요 정말...

맞아요ㅜㅜ우리애긴데.. 성별가지고 그러시면 진짜 그렇게 속상하고 서운할수가 없어요ㅠㅠ
와 ㅎㅎ 저희도 양가 딸이 귀한 집들이래요 그래서 다들 딸 바라시던데.. 저는 아들이여도 건강만했음 좋겠어요ㅠ 스트레스받지마시구요!!!! 오늘도 뱃속 아기 생각하셔서 많이 웃으세요 ㅎㅎ

감사해요ㅜㅜ저랑 상황이 같으시네요..ㅎㅎㅎ 같이 웃으면서 보내요!
제친구 부부네는 아들만 둘인데 딸을 너무 원했던 집이거든요- 저는 성별은 크게 개의치않는 편이라 아들이래서 음~ 아들이구나 했는데 거기서 더 난리.... 아쉽다며ㅋㅋㅋ 그러다가 나도없는데 너도 가지면안되지 하던데요 ㅋㅋ 놀부같은 놈들 그게 축하냐

헐ㅋㅋ진짜ㅜㅜ놀부심보….
성별은 남편 정자가 결정해요 ㅎㅎ 딸이냐 아들이냐를 결정해야 하는 부담은 남자쪽에 있는 거죠! 스트레스 받지 마세요. 그리고 아들이 어때서요 ㅠ 얼마나 귀여울까 기대되는데요 전

ㅜㅜ맞아요 아들이면 또 아들대로 얼마나 귀여운데요!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