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요 ㅠㅠ 저 16주 인데 그전부터 팔 어깨부터 손가락까지 저려서 자다가 깨고 그랬거든요... 근데 이게 목디스크일 수 잇다고 하드라규요 ㅠㅠ 원래 목디스크 없웃는데 임신하면서 관절 마디마디 때뮨에 생긴거 같다고 하시드라구요... 저도 아직 붓고 그럴때는 아니라고 하시긴 햇어요 병원에서 ㅠㅠ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16주 손 발 저리고 퉁퉁 부움
이 시기에 다들 그러시나요? 아님 제가 일찍 찾아온건가요? ㅠㅠ 너무 팔이 저려서 자다 일어날 정도에요 손이랑 발은 퉁퉁 부어서 손가락도 잘 못 접을 정도인데 어떻게 관리해야 할까요 ㅠㅠ
댓글
9

헐 저도 목이 안좋은데... 병원가서 물리치료도 못 받고 할수있는데 없나봐요 ㅠㅠ

재활은 전기라 절대 안되고 ㅠㅠ 그나마 도수치료 약하게 혹은 산전 마사지 받는거는 되용 ㅠㅠ 저 어제 마사지 받구 왓어요 그래서 ㅠㅠ
그리고 그런느낌들때마다 심장보다높게들고 잼잼 하고잇어요 ㅋㅋ
저16주인데.. 대략 14주? 부터손붓는느낌들고 관절마디마디아팠는데 쌤께여쭤보니 아직부을때가아니라고하더라구요.. 긍데 관절이 다떨어질시기라 붓는느낌은잇을수잇다고는 하셧어요!
전 아직 붓지는 않는데 다리가 잘 저려요ㅠㅠ 압박스타킹 신고 스트레칭도 자주 하면서 자주 풀어주려고 하는데, 왠지 발목이 두꺼워지는 것 같기도...ㅠㅠ
저도 17주됐는데 양말도 맞았는데 이제 신으면 불편해요ㅠㅠㅠ악세사리는 원래 잘안하고다녀서 괜찮은데 손이 저려와요ㅜㅜ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