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주차엔 난황 7주차엔 심장소리 들리면 된대요~ 너무 불안해하지마세요 ㅠㅠ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6주2일차 아직아기가 안보인데요 ㅠㅠㅠ

주말에 멀리움직여야해서 병원다녀왔어요 지난주엔 아기집만보여서 너무 걱정하고있었는대 매일 고사난자 꿈꾸고 ㅠㅠ. 꿈에서 막울어요 그러고 오늘 병원갔는대 다행히 난황은보이는데 좀약하다 아기가보여야하는데 다음주에도 안보이면안된다 그러셨어요 ㅠㅠ 너무불안하고 힘드네요 ㅠㅠ아기언제쯤보일까요
댓글
5
저는 5주3일차라고 하던데 난황없이 애기집만 보고 왔었어요... 2주뒤에 오라는데 불안하기도 하고 갈색냉도 조금 보여서 7주되는 날 병원갔는데 애기 심장듣고 왔어여!! 크기로는 6주3일정도 되는거 같다고.. 생리주기가 길면 조금 늦게 생성될수도 있다고 하니 너무 걱정하지마세요.. 걱정되는 맘 충분히 이해해요.. 저도 불안해서 계속 임테기했었어요

ㅠㅠㅠ감사해요 ㅠㅠ 정말너무 힘드네여 맘도 몸도 ㅠㅠㅠ 저는담주에 오랬는데 그땐들어야겠죠 ㅠㅠㅠㅠ
너무 걱정 마세요 ㅜㅜ 저는 5주에 난황봤는데 6주에 난황 안보여서 일주일 안절부절하다가 7주에 아기 심장소리 듣고왔어요! 저도 고사난자 아닐까 엄청 걱정했었는데 아직 작아서 각도에따라 잘 안보일수도 있다고 하더라구요! 맘편하게 한주 푹 쉬고 다음 진료 보시면 괜찮을거예요^^

ㅠㅠ감사해요 ㅠㅠㅠ 저도 많이 힘들지만 힘내보려고요 ㅠㅠ 앞의세아이들건강히낳았는데 이럼적첨이라 ㅠㅠ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