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덧때문일 것 같아요.. 전 갑자기 우유가 비려요… ㅠㅠ 좋아해서 몇년을 쓴 디퓨저향도 갑자기 울렁거리네여…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임신 6주차 마늘 섭취
임신 전에는 마늘을 엄청 좋아했는데 이제 마늘 향 진한 음식을 먹으면 속이 너무 울렁거리고 안좋아지네요ㅠㅠ 임신 중 마늘이 좋지않은걸까요?🥲
댓글
3
아..넘공감해요!!! 저도 평소 마늘이랑 파 진짜좋아하는데 어제 냉장고문여는데 마늘,파냄새가 확나는거예요...ㅠㅠ 바로 헛구역질나왔어요ㅠㅠ 입덧인거같아요
입덧때문에 그런거 아닐까요?ㅜㅜ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