ㅏㅈ아요 ㅋㅋ 그래요 ㅋㅋㅋ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맵고 얼큰한 음식이 너무 땡겨요
엊그제부터 속이 느글거리고 멀미하는 느낌이 계속 드니까 맵고 얼큰한 음식이 미친듯이 땡기네요 과일 상큼한 것도 땡기고요!! 신기하게 저번주만해도 피자 치킨 고기 빵 계속 먹었는데 지금은 하나도 생각이 안나요... 임신은 처음이다보니 정말 모든게 신기한 경험입니다ㅎㅎㅎ
댓글
14
저도 그래서 어제 마라탕 먹었어요ㅠㅜ 대신 1단계로ㅎㅎ 그거라도 먹으니 좋더라구요!!

마라탕 말씀하시니까 땡기네요.. ㅎㅎㅎㅎ조만간 먹어야겠어요 😂
전 매운게 땡기진 않지만 맵고 매콤한거 먹음 입덧이 좀 가라앉더라고요

오옹 맞아요 저도 좀 그런 거 같아요!!
저도요ㅋㅋㅋ 땡초넣은 김치찌개가 그렇게 땡기더라구요.. 5주차때까지만해도 바깥음식도 다잘먹고해서 나는 입덧이없나보네~~했는데 6주0일차인 오늘은 아무것도 안먹어도 멀미하는것 처럼 울렁거려서 오렌지쥬스만 마시고있어요ㅠㅠ 오렌지쥬스마시니깐 좀 살것같아요...

구니까요ㅠㅠㅠ 입덧 없을때가 정말 좋았던거였어요,,, ㅜ

제말이요!!!! 입덧없을때가 꿀..💛💛 6주차되니깐 확달라지네요...🫠🫠
저 방금 불닭볶음면 먹었어요!!ㅋㅋㅋㅋㅋ

불닭 좋지요 ㅎㅎㅎㅎ 전 쫄면 먹을까 고민되네요 ㅎㅎㅎㅎ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