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덧약 울렁거리는 것도 효과있어요 전 먹고 그나마 생활하고 있어요 드세요 ㅠ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입덧이 너무 심해서
일상생활이 너무 힘드네요. 우선 음식을 못먹으니 기운이 달리고 다행히 지금 일은 안하는데 하루종일 뭐라도 그나마 먹을 수 있을지 생각하고 그나마도 못먹고 잠이라도 자면 고통을 좀 잊을텐데 초기처럼 시도때도 없이 잠이 오지도 않아요.. 속이 울렁거러서 누워있는 것고 힘들고요. 아무것도 못하고 시간만 흐르길 기도하는데 저같은 분도 계신가요? 기약없는 이 상태를 어찌 보내야할지 모르겠어요.
댓글
8
입덧약 신세계에여..고생말고 드십셔ㅜㅜ

탈퇴한 유저
저 작년 임신때 토덧으로 4개월을 집에서만 시간을 보냇어요 입덧이 너무 심해서 살도 많이 빠지고 빈혈도 심해지고...😭그때 정말 우울증 걸릴뻔하고 그랫는데 16주 지나니까 입덧 좀 나아지더라구요...진짜 지금 전혀 힘이 안되겟지만 16주까지만 힘내주세요!!16주전에 입덧 끝나는사람도 많더라구오ㅠㅠ 입덧약은 사람마다 효과가 다르더라구요..!저는 작년에도 이번에도 효과가 없어서ㅠㅠㅠ그래도 혹시 모르니까 입덧약 처방 받아서 드셔보세요!
저도 눈뜨자마자 울렁거리고 잠들기 전까지 토하고... 하루종일 뭐 하지도 못하고ㅜㅜㅜ 시간이 빨리 지났으면 좋겠어요 ㅠㅠ
저도 그렇게 보내고 잇어요 …ㅎ 몸이랑 정신이 다 편하지않으니 아무것도 못하고 하루를 버티듯 보내고 … 한번씩 현타오고 그러네요 ㅎㅎ 입덧은 사람마다 다르다고하니 기약없이 이렇게 계속 잇어야하나 ㅠㅠ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