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입덧이 너무 심해서

일상생활이 너무 힘드네요. 우선 음식을 못먹으니 기운이 달리고 다행히 지금 일은 안하는데 하루종일 뭐라도 그나마 먹을 수 있을지 생각하고 그나마도 못먹고 잠이라도 자면 고통을 좀 잊을텐데 초기처럼 시도때도 없이 잠이 오지도 않아요.. 속이 울렁거러서 누워있는 것고 힘들고요. 아무것도 못하고 시간만 흐르길 기도하는데 저같은 분도 계신가요? 기약없는 이 상태를 어찌 보내야할지 모르겠어요.

댓글

8

  1. 입덧약 울렁거리는 것도 효과있어요 전 먹고 그나마 생활하고 있어요 드세요 ㅠ

  2. 입덧약 신세계에여..고생말고 드십셔ㅜㅜ

  3.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저 작년 임신때 토덧으로 4개월을 집에서만 시간을 보냇어요 입덧이 너무 심해서 살도 많이 빠지고 빈혈도 심해지고...😭그때 정말 우울증 걸릴뻔하고 그랫는데 16주 지나니까 입덧 좀 나아지더라구요...진짜 지금 전혀 힘이 안되겟지만 16주까지만 힘내주세요!!16주전에 입덧 끝나는사람도 많더라구오ㅠㅠ 입덧약은 사람마다 효과가 다르더라구요..!저는 작년에도 이번에도 효과가 없어서ㅠㅠㅠ그래도 혹시 모르니까 입덧약 처방 받아서 드셔보세요!

  4. 저도 눈뜨자마자 울렁거리고 잠들기 전까지 토하고... 하루종일 뭐 하지도 못하고ㅜㅜㅜ 시간이 빨리 지났으면 좋겠어요 ㅠㅠ

  5. 저도 그렇게 보내고 잇어요 …ㅎ 몸이랑 정신이 다 편하지않으니 아무것도 못하고 하루를 버티듯 보내고 … 한번씩 현타오고 그러네요 ㅎㅎ 입덧은 사람마다 다르다고하니 기약없이 이렇게 계속 잇어야하나 ㅠㅠ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