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비김치도 먹었는걸요ㅋㅋㅋ드세욥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엽떡 먹어도 될까용!??...
4주~5주차인데 엽떡 먹어도 될까요 젤 순한맛으로..?? 너무 먹고싶은데 안좋을까바염 ㅠ
댓글
13
입덧이 매운거 먹음 전 좀 가라앉아서 매콤한거 계속 먹어요
느글거려서 저도 불닭이랑 마라탕 먹었어요 ! ㅋㅋㅋ아주 맛있던데요 ㅎㅎ 땡길때 다 드셔요~~
저는 엄마가 행복해야 애기한테도 좋다고 생각해요 ㅎㅎㅎ 전에 탈없이 잘 즐겨 드셨다면 먹어도 좋지 않을까 합니다 ㅎㅎ 너무 자극적이지만 않으면 괜찮을거 같아요!! (저도 마라탕 좋아해서 맵기 단계 낮춰서 먹었어요 ㅎㅎㅎ)

그러겟죠! 제거 넘 먹고싶어서...먹어야겟군요!!
저도 매운거 포기 못해요… 오늘 점심도 매운거 막 먹었더니 속 아프네요 ㅠㅠㅠ 우유랑 같이 드세요~~수유하면 더욱 못 먹을테니 먹어두자구요~~~~

미리먹어여겠어요!!!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