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터미 치약 써보세요 전 좀 낫더라구요ㅠ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아...먹덧..양치덧..ㅠㅠ
이제7주차돌입해요....울렁거리는건 참겠는데....양치할때마다...ㅠㅠㅠㅠㅠㅜㅠㅠ아미챠요ㅠㅜㅠㅠㅠㅠㅠㅜ
댓글
5
전 마침 전동칫솔 사게돼서 일반칫솔이랑 같이써보게됐는데 일반칫솔 쓸때보단 전동칫솔로 양치하면 좀 덜한느낌이에요ㅠ

ㅠㅠ아정말요.....저만그런게아니엿군요....

회사에서 양치할때마다 토할까봐 조마조마해서 살살하다보니 거의 하는둥마는둥인것 같아요ㅜㅋㅋ 저희 좀만 더 견뎌봐요

네에ㅠㅠㅜ에쿠ㅠㅠ힘드시죵..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