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8주)자궁내 피고임+배콕콕 빨간피비침 걱정이에요

4주때부터 지금까지 계속 초음파로 피고임이 많이 보여서 의사가 위험하다고 유산방지주사랑 약 처방해줘서 9일째 먹고있는데요 오늘 갑자기 팬티에 피가 새빨간색으로 살짝 비치니까 무섭네요 배도 어제부터 콕콕 쑤시는것처럼 아프고요… 해외 거주중이고 다음주에 한국에서 결혼식 할 예정인데 무리갈까봐 걱정. 큰일이네요… 비슷한 증상 있으신 분들 한국의사는 어떤 처방을 해줬는지 공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또 해주실 조언 있으면 부탁드립니다.

댓글

8

  1. 저도 8주접어들었는데 수요일에 피비침이 있어 병원갔더니 배가 참을수없을정도로 아프거나 생리 이튿날처럼 엄청 나오는거 아닌이상 집에서 눕눕해주는게 좋다고 하시더라구요 ~ 혹시모르니 질정 7일분 처방 받았어요~ 최대한 눕눕하고 지냈더니 3일정도 지나고 피가 멎었습니다😭

    1. subcomment icon

      눕눕이 최고군요…. 정말 임신은 하루하루가 걱정인것같아요 공유 감사합니다! 우리 아기들 건강하길 기도해요

  2. 저 7주1일차에 생리할때보다 훨씬많은 피가 하혈하듯이 팬티라이너 다젖고 바닥에 후두둑떨어질만큼 많이나와서 아..잘못됐구나 하고 병원갔는데 기존에 피고임이 있었지만 그피고임은 시간이 지나서 갈색이나 진한색으로 나올텐데 이거는 자궁어딘가에서 바로 있는출혈이라고ㅜㅜ 덩어리있는거 다빼주시고 타이유 주사맞고 질정 처방주셨는데 쉴수있으면 집에서 쉬고 아니면 입원얘기하셨었어요ㅠ

    1. subcomment icon

      아이고…많이 불안하셨겠어요ㅠㅠㅠ 몸조리 잘 하시고 우리 아기 건강하길 바라요

  3. 듀파스톤 약 처방받았었고 프롤루텍스 주사나 크리논겔 질정도 썼었어요! 배통증이 동반되지 않고 피의 양이 많지않으면 괜찮다고 하셨어요~ 넘 걱정마셔요! 저도 서서히 멎었어요

    1. subcomment icon

      서서히 멎으셨다니 정말 다행이네요ㅠ! 좀더 지켜봐야겠네요…

  4. 한국은 먹는약은 아니고 질정처방을 해주세요 호로몬성분있는 질정 처방인데 매일 한알씩 넣고 1시간 이상 누워있어야하는 약이에요

    1. subcomment icon

      공유 감사합니다.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