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반대로 울렁거리면 루이보스보리차 라고 티백으로 되어있는거 뜨겁게해서 홀짝홀짝 마셔요 생각보다 진정되고 수분보충도 할 수 있어서 좋더라구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입덧에 각얼음
체덧 먹덧 토덧 다 하구있는데 오늘 얼음을 그릇에 담아서 쉴새 없이 씹고있는데 갑자기 속이 편해지는거 같아요. 너무 차가운거라 걱정도 되는데 혹시 저처럼 얼음 드시는 분들도 계신가요...?
댓글
20

오! 따듯한 차를 마셔야 되는데 그게 잘안되네요 ㅜㅎㅎ 감사합니다
보니까 토덧도 하신다 하셨는데 구토할때 산성분도 같이 올라오기때문에 그거로 인해서 치아가 많이 약해질 수도 있어요. 그 상태에서 얼음이나 다른 딱딱한걸 씹다가 치아가 깨질 수도 있으니 조심하세요! 제가 첫째때 심한 토덧이었어요.. 그냥 먹어도 토하고, 먹기전에 하고, 음식 상상만해도 토하고... 든게 없는데도 위액까지 나올정도로 심했어요. 임신중기쯤 뭘 먹다가 치아가 부러진 경험이 있어서 검색해봤더니 제가 설명드린 내용이 나오더라구요 ㅠㅠ 저도 임신전부터 얼음 씹어먹는거 엄청 좋아했었어요! 임신하고 토덧으로 고생하니 그때도 얼음 먹고.. 그러다 치아 부러지곸ㅋㅋ 모쪼록 조심하시길 바래요!!

아! 치아가 약해질수 있다는 생각을 못했네요. 네네 감사합니다 ❤️❤️
ㅜㅜ몸 차게만 하지마세요 오한 오더라구요

네네 ㅜ 옷은 든든하게 입어야겠어요. 감사합니다
저도 얼음 엄청 먹어요.. 얼음 먹으면 가라앉아서 계속 먹게 되더라구요ㅜㅜ 얼음이랑 아이스크림이여😂

저 임신전에도 얼음 너무 먹는다고 혼났었는데ㅋㅋ계속 먹어야겠네요ㅠㅎㅎ
얼음이랑 베라 상큼한 아이스크림 먹으니 좀 낫네요ㅠㅠㅜ

베라! 참 좋아했는데. 도전해봐야겠어요!!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