삶은감자, 오뚜기스프, 누룽지 조금씩 자주 먹고있어요... 조금씩 자주 드셔보세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입맛없고, 억지로먹으면 더부룩하고 ㅠ
이것도 입덧 일종이라는데 요 몇일 사이 점점 심해지고있어서 무섭네요 아직 심장소리도 못들은 6주찬데 하루종일 식욕 없고 배도 안고프고 아가 생각해서 억지로라도 조금 먹으면 넘어는 가는데 금방 배부른느낌+체하는느낌 더북룩한 느낌이 지속되니 너무 힘드네요 🥲🥲🥲 맘같아서는 그냥 굶고싶어요ㅠㅠㅠㅠㅠ 굶으면 안되겠죠 ㅠㅠ
댓글
10

참고해볼게요!! 오늘은 그나마 단호박전 손바닥만한 사이즈 두개 먹었네요 ㅠㅠ
저도 그래서 누룽지랑 김이랑 조금씩 자주 먹으면서 버티고있어요 트림올라올때랑 소화안될때 그나마 낫더라구요~ 지금은 영양분이 많이 가지 않는다는 말만 믿고 제가 받아들여지는것만 먹는중이예요 덕분인지 살이 쭉쭉빠지네요~

저도 그나마 아직은 내가 먹는게 영양분으로 안간다는 생각에 덜 걱정(?)하면서 안먹게되네요 ㅜㅜ
전 배는 고픈것 같아서 먹으면 몇입 못 먹고 배불러서 더 못먹어요… 그러다가 얼마 후에 더부룩하면서 속 쓰리더라구여.. 곧 6주차인데 점점 소화가 잘 안된다는 느낌이 너무 강하게 들어서 조금씩 자주 먹는 습관으로 바꾸고 있어요! 방울토마토라던지 사과라던지 조금씩이라도 자주 드셔보세여!ㅠㅠ

오늘부터 조금씩 먹어보려구요 ㅠㅠ !!
소화안되서 지쳐 누워잠들어요....

헝헝 저는 누워지쳐서 잠도 못들엇네요 ㅠㅠ
굶으면 속이 더 아파요ㅠ 내몸인데 내맘대로 안되요 ㅠ 먹기싫은데 구겨넣어야 살수있고 ㅠ 구겨넣어도 힘들고 24시간이 지옥같네요 정말 힘들어서 영혼이라도 팔고싶네요 이제 8주찬데 저도 6주부터 엄청난 입덧으로 고생중입니다 주변에서 저만큼 심한사람 본적도 없다네요 뭔 죄를 졌길래 ㅠ 그래도 같이 힘내요

전 그래도 굶으면 속이 아프진 않은 상태네요 ㅠ 저보다 더 힘드시겠어요 ㅠㅠㅠㅠ 힘내세요…!!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