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8주차인데 7주차부터 계속 아직도 피가나요ㅜㅜ 엉덩이주사 질정제 처방 받았어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임신8주차 출혈중이네요ㅜ
안녕하세요, 혹시 저같이6주쯤부터해서 피고임과 피비침으로 고생하셨던 분들도 계시나요??ㅠ 엉덩이주사 그만맞고싶네요ㅠ 쌍둥이들 저번주 심장박동뛰는거는 보고왔는데도 피비침이 조금씩 지속되고잇어서 마음을 편치않네요ㅠ
댓글
4

아항ㅠ 저도 엉덩이 주사마는중인데ㅠ 이제겨우 피가멈추는것같네요!^^ㅎ 같이 힘내봐용
저도 피고임 있는데 아직 출혈은 없지만 갑자기 갈색혈 나올 수도 있다고 놀라지 말라고 하시더라고요 아가들은 강하니까 마음 편히 가져요🥰

넹 그렇겠죠!! ㅎ 감사합니다 👍같이 순산해용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