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빠같이가시면 입구에서엄마는 의자에 앉아계시고 ㅡ아빠랑들어갔다오면되요 저는 12살 9살 7살데리고 여러번갔는데 너무유익하고 좋은데에요 꼭 천체투영관도예약하셔서가보시구 5살이면 유아박물관도 시간맞추어 ㅇ녜약해서가보세요 가시기 3일전 밤9시에티켓오픈되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혹시 과천과학관 가보신분..?
현충일 연휴때 과천어린이과학관 가볼까하는데 출발은 강원도구요 ~ 남편이 운전할거긴한데 제가 화유랑 첫아이를 20주때부터 경부길이 5mm로 짧아져서 눕눕으로 버텨서 낳았러든요.... 이번에 여행계획 있다고 했더니 산부인과 쌤도 구태여 어디가는지 자세하게 물으시더니 거기가면 많이걸어야할꺼라며 우려섞인 말씀을하시긴하네요ㅠ... 그때면 거의 10주긴한데 인터넷 둘러보니 5살 딸아이 완전 신날것 같아서 욕심이나는데 거기 조그만 의자라던가 뭐 잠시 앉아있을만한 곳도 없을까요?^^;; 관람하고 체험하는건 아빠가 좀 데리고 다니라고하고 저는 멀찍이서 앉아서 구경만해도 괜찮을것 같은데.... 아무래도 체력이 저질이되어서 자주쉬고 일정도 넉넉하게 잡으려해요 원랜 동물원 가고싶었는데 도저히 걸어다닐 자신이없어서 포기해야할 것 같은데 과학관은 진짜 데려가고싶어지긴하네요ㅎㅎ 혹 다녀오셨던분 계신다면 어떨지 듣고싶어요☺️
댓글
3

오오오! 감사합니다! 같이따라들어가서 구경해보고싶은데 영 몸이안따라주면 입구에서 좀 쉬고있어야겠어요😉

젇ㅎ 조산기로 고생해봐서알아요 ㅠㅠ 몸 아끼세여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