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어제 신나게 걷고 친구만나서 오랜만에 수다떨고 했는데 출혈이 조금 묻어나와서 놀랬어요 ㅠ 다 스톱하고 오늘은 하루종일 먹구 쉬기만 했어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오늘 좀걸었는데 조금 출혈이 괜찮을까요?
아무이상없다가 오늘 30분정도 그냥 같이걸었는데 아무이상없다가 갑자기그러네요 신경쓰여서 질문드려봐요?
댓글
10

의사가괜찮다고는 하는데 가만히쉬라고그러네요.. ㅋ
우선 초기 피비침이 워낙 다양하고 잦게 발생하긴하는데 병원가보시는거 추천이요~ 저도 한7주까지 피비침이랑 이래저래 불안해서 병원 진짜 자주갔어요ㅎ 하필 그 산부인과에 친구가 일하고있었는데 너왜케 자주오냐고 할 정도🫣 콸콸 많이쏟아지는게 아니라면 그나마 안심이겠지만 역시 진료보는게 제일 낫죠!! 저는 딱히 문제있는거없이 덩어리혈도보이고 출혈이 워낙 잦았는데 별달리 다른말씀은없으시고 걍..출혈이 좋은징조는 아니라고 하셨지만 현재9주쯤되니까 덜보이네요~

착상관련얘기를 해주시네요 괜찮다고하시니 더가만히 있으라고해야겠네요ㅠㅎ
전 3시간 걷고..갈색피나와서 한4일정도는 계속 피비쳤어요ㅠㅠ 피비치고 불안해서 바로 병원가서 진료보고요ㅠㅠ 다행히 아가는 괜찮다그래서 그이후로 눕눕하고.. 왠만하면 많이안걸어다니고있어요ㅠ

그럴수도있는거군요
출혈이 많으신거예요? 저도 5주차때 좀 걷고 돌아다녔을때 속옷에 살짝 묻어나오는 정도여서 병원갔었거든요 출혈양이 많지 않고 여러날 지속되는거 아니면 괜찮으실거예요 걱정되시면 병원가보시는거 추천드려요

저희도 조금이긴한데 다들그럴수도있다고해서요.. 내일병원가보려구요

아마 착상혈일 수도 있어요 저도 불안해서 병원 야간진료가서 주사맞긴 했는데 병원에선 피고임없다했거든요 주치의선생님도 착상혈일수도 있다 했구.. 괜찮으실거예요!!

감사합니다!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