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원가면 질정처방해줘요 그럼 없어지더라구요 ㅎ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질염 ㅠㅠ
질유산균 꾸준히 먹고 관리 잘 했는데 ㅜㅜ 최근 면여력이 떨어졌는지 질염증상이있는데 병원을 가봐야겟죠? 아래가 따끔따끔 하네요ㅠㅠ
댓글
4
병원가시는게 제일 좋아요. 저도 평생 질염없이 살다 임신하고 지독하게 안낫고 있어요ㅠ 불편할때마다 병원가서 소독받고있네요ㅠ

얼마전에 피비침이있어서 병원에서 질정 처방받았는데ㅜㅜ어제 하루안넣었다고 이러는걸ㅋ가요ㅠㅠ 오늘 넣어보규 내일 일찍병원 가야겠어요ㅠㅠ

질정 처방받으셨으면 다 쓰시는게 조은거같아요. 저도 질정쓰다 좀 괜찮은거같아서 안썼더니 다시 도루묵되더라구요..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