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돜ㅋㅋㅋㅋㅋ밀가루안먹엇는데 땡기구그래요ㅠㅜ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입맛이 완전 바뀌었어요
원래 저는 빵 면은 별로 안먹고 해산물 엄청 좋아하는데 입덧 시작하고나서는 빵이랑 면만 먹고 고기 먹고싶어요 킹크랩 대게 엄청 좋아해서 오늘 방금 시켰는데 냄새때문에 토할것 같아서 거의 못먹었어요 ㅠㅠㅠㅠ 입맛이 완전히 바뀌었네요
댓글
3
저는 남편이 좋아하는 음식만 땡겨요.....ㅎㅎㅎ
ㅎㅎ저도요!! 빵떡 이런거 잘 안먹었는데 요즘은 밀가루류만 땡기고 저는 오히려 고기가 먹기 힘들더라구요 ㅜㅜ 가지각색 입덧 신기하네용 ㅎㅎㅎ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