띠는 설날 기준이래요! 음력 12월30일인 저희 남편은 그래서 본인은 양띠라고 하고 사주보는데서도 남편운 양띠라고 하더라구용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1월 출생은 토끼띠? 용띠?
예정일이 1월인데 용띠가 아닌가요?
댓글
22
만나이랑 띠(입춘기준)는 아예 다른개념인데...
근데보통.. 몇년생이야?? 물어보고 띠말하지않아여????ㅋㅋㅋ... 만나이로 바뀌면..그냥 1월 1일부터 적용되는거아닌가요....?ㅎㅎㅎㅎ 너무 어렵슴다..

그러니까요 만나이 그리고 음력 너무 어렵네요^^
2월에 낳고싶.. 토끼보다 용이좋은..지극히 엄마취향..ㅋㅋ

그쵸ㅎ
음력기준이구 입춘전후로 바껴서 토끼띠일거에요!! 저도 1월생이라 띠가 해바뀌기 전 띠로 나오더라구여!

네^^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