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 6주가 안됐고, 착상이 늦게 돼서 안보일 수도 있을 것 같아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초음파 사진

5주 5일차 아기집만 보이고 난황이 보이지 않는다고 고사난자인것 같다고 하더라구요 일주일 정도 기다렸다가 다른병원으로 가려고 하는데 걱정이 됩니다ㅠㅠ
댓글
6

다른 분들 후기보면 하루이틀 차이로 보이고 안보이고 한데요~ 분명 다음주에 꼭 보실 수 있을거에요💕


탈퇴한 유저
집에 와서 찾아보니 그렇더라구요 ㅠㅠ 임신에 대해 너무 무지했어서 ㅜㅜ 일단 다른병원 가보려구요

아직 6주도 안됐는데 고사난자니 뭐니.... 그 병원 다시는 가지 마시고 좋은 생각만 하셔요!! 저는 오늘 딱 6주인데 난황이랑 아기 심장 뛰는거 보고 왔어요~~ 분명 다음주에 꼭 보이실거에요
전 5주 2일차에 아기집만 보고 왔는데, 선생님께서 다음주에 초음파 보면 심소랑 난황볼수 있다고 하시더라고요:)


탈퇴한 유저
그래서 저도 다른병원 가보려구용 선생님이 너무 확신에 차서 말씀하셔서 암것도 못물어보고 왔어요.ㅜ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